2018년 중국 전용 무료 VPN 추천 프로그램(처벌,벌금) 본문

카테고리 없음

2018년 중국 전용 무료 VPN 추천 프로그램(처벌,벌금)

2018년에 중국에서 VPN 차단 검열이 엄청나게 강화 되었네요~! 작년에만 해도 사용 가능한 무료 VPN이 꽤 많았거든요? 그런데 와.. 제가 쓰던게 대부분 사라져버렸어요.


그리고 중국 VPN 처벌 및 벌금에 대한 기사들도 좀 찾아봤습니다.



베이징으로 출장 갔던 지인이 호텔에서는 카톡이 안된다.. VPN도 안통하는거 같다 이런 말을 했었는데 진짜였군요..  지금 VPN 업체들 사냥 열심히 한다고 하는데.. green VPN도 문닫아버렸고 시퍼런 날을 막 휘두르나 봅니다.



중국 서부에서 가장 큰 도시인 충칭시에서는 VPN 이용자도 처벌한다고 뉴스가 나왔네요. 그런데 뭐 이정도까진 아닙니다. 이용자를 처벌한 사례는 본적도 없고.. 처벌을 한다면 아마 수백만명을 해야하는데... 외국인들 엄청 도망갈걸요;;



혹시나 벌금이 얼마인지 처벌은 어떻게 되는지 찾아보았더니 VPN을 쓰는 사람은 1차적으로 '접속 금지명령'과 함께 '경고'를 준다고 하네요. 그러니까 열심히 쓰시다가 혹시라도 복권 당첨 확률로 경고 받으시면 사용 그만하시면 되겠습니다. ㅋㅋ


이번에 중국 갔을때 VPN 되는게 뭔가 싶어서 엄청 찾아봤는데요. 정리를 엄청 잘한 글이 있어서 알려드릴라구요


[2018 중국 무료,유료 vpn 가이드] 꼭 한번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