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press vpn 후기(미국 넷플릭스,토렌트 등) 본문

카테고리 없음

express vpn 후기(미국 넷플릭스,토렌트 등)

Express VPN을 사용한지도 꽤 오랜시간이 지났습니다. 이제 한달 뒤면 또 결제를 해야하네요. 물론 연장할거에요. express vpn도 2년, 3년결제 옵션이 있어서 더 저렴하면 좋겠는데 그게 아쉽네요.


VPN 사용 초기에는 넷플릭스를 사용하지 않았는데 이거 한번 보니까 완전 헤어나올수가 없더군요 ㅋㅋㅋ 그렇지 않아도 미드, 다큐멘터리 종류를 상당히 좋아하는 저로서는 폐인 수준이 되었습니다. ㅋㅋ 제가 게임도 끊을 정도였으니까요..



한국 넷플릭스의 컨텐츠는 거의 다 봐버렸고.. 뭐 볼지 고르는 시간이 길어질때쯤 친구로부터 넷플릭스 미국계정을 만들면 훨씬 볼게 많다는 소식을 듣게 됩니다.


영어 공부도 할겸...이라는 핑계도 있고 마침 넷플릭스 해외 계정을 뚫어주는 VPN도 있고 해서 친구 넷플릭스 계정 빌려서 시청을 하는데... 캬 좋더군요 ㅋㅋ


저는 한국에서 KT 기가 컴팩트(절반짜리)를 사용중인데, 한국 넷플릭스 보는거랑 별 차이 없이 매우 편하게 잘 시청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VPN의 용도는 두가지 입니다.


  • 1. 얼라들은 못보는 사이트

  • 2. 토렌트 다운로드


첫번째는 여러분들도 다들 같으실거구요 ㅋㅋ Express VPN의 경우에는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서버들의 속도가 전부다 빠르기 때문에 어디로 접속해도 고화질 사진, 동영상 둘다 VPN을 켜기 전이랑 별 차이가 없습니다.


(평소에 그냥 VPN 켜놓고 있습니다.)


그리고 토렌트의 경우..



저는 좀 많이 받는 편 입니다. 나스 하드가 32TB라서 아직은 좀 널널한 편 입니다. 


ExpressVPN에 무제한인데다가 속도 제한도 없어요(유료 VPN들이 다 무제한이라고 이야기 하지만 많이 쓰면 속도 느리게 만드는 곳이 많습니다.)


뭐 특별하게 이상한 자료..도 있을 수 있겠지만;; 다른 사람들 처럼 한국 컨텐츠도 많이 받구요. 이래저래 아무것도 신경안쓰고 마음 편하게 받고 싶어서 이렇게 하고 있습니다.




Express VPN 그냥 다 좋습니다. 특히 아래 3가지 장점

  1. 가장 안전하다.(이 부분 설명하려면 기니까 마지막 링크에 가서 설명을 보세요.)

  2. 언제나 빠르다.

  3. 어느 한 부분 다른 VPN에 비해 빠지는게 없다.

[Express VPN이 안전하고 1위인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