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싸움승부 알리 김희원 동영상 본문

스타-유명인 이야기

노래싸움승부 알리 김희원 동영상

와 김희원 처음보는데 노래 잘 부르네요. '노래싸움 승부'라는 프로그램에서 알리와 대결을 했는데 밀리지 않더군요;; 지금 김희원 이름이 실검에 오를 정도로 사람들이 많이 놀랐던 것 같습니다.


찾아보니 김희원 본명은 김재성이고, 직업이 코미디언으로 나와있네요. 학력을 보니 중앙대학교 음악극학과 졸업. 원래 음악을 하던 사람이었나봐요. 김희원 데뷔가 2008년 kbs 23기 공채던데 제가 최근 몇년간 코미디 프로를 거의 안봐서 인지 김희원을 몰랐습니다.


오늘 승부에서 나온 김희원 동영상 봅시다.








알리 노래실력이야 정평이 나있기 때문에 개그맨이 상대를 잘못만난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마주 보고 노래 대결을 펼치는 <노래싸움승부> 흥미로운 포맷의 프로그램.






하지만 뭔가 자신만만한 김희원 표정.. 갖고 있는 실력이 있구나 싶었던 순간.



김희원이 알리를 앞에 두고 이정도로 수준급 노래실력을 보여줄거라 생각한 사람은 단 한명도 없었을 것 입니다. <노래싸움 승부>는 KBS2에서 추석특집으로 임시 편성한 파일럿 프로그램 입니다.(여기서 반응이 좋으면 정규 프로그램으로 편성이 되구요)






김희원은 첫 히든카드로 올라온 알리와 노래 승부를 펼쳤습니다. 알리-김희원 대결곡은 거미의 '어른아이' 서로를 마주보고 하나의 곡으로 한 소절씩 번갈아 부르면서 실력 대결을 합니다.


알리가 워낙 실력파 가수인지라 가수끼리 붙어도 부담스러울 상대였는데, 김희원은 기죽지 않고 고음까지 멋지게 소화하면서 멋진 가창력을 선보였습니다.





김희원 표정, 몸짓 하나 까지 여유있었다.



의외의 모습에 조금은 놀란 알리




역시 알리구나 했던...



하지만 프로 가수 못지 않은 무대매너까지 보여주면서 사람들의 시선과 관심은 김희원을 향하게 되었습니다. 알리는 원래 잘하는 사람이지만 김희원은 사람들의 기대치를 훨씬 넘어섰기 때문이지요.





보는 사람들도 굉장히 흥미로워 하고 많이 놀라는 표정이었습니다. 방송용 리액션이 아니라 정말로 의외구다! 하는 느낌이었지요.



윤종신도 완전 신남.



이상민 너무 심취해서 못생긴 얼굴이 될 정도로 훌륭했던 김희원 노래





알리를 상대로 내뱉는 고음과 애드립에 다들 환호!



1:1로 흥미진진하게 진행됩니다.





높은 부분에서 약간 목소리가 긁는 느낌이 있긴 했지만 솔직히 왠만한 가수보다 더 잘 불렀습니다. 김희원이라는 사람을 다시보게 된 계기




하지만 역시 프로는 프로죠, 알리가 승리했습니다. 아래 동영상은 모바일 및 애드블럭 깔린 브라우저에선 보이지 않을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