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FC 중계 최홍만 마이티모 동영상 본문

스타-유명인 이야기

로드FC 중계 최홍만 마이티모 동영상

[최홍만 경기 끝났습니다. 아 결과 너무 허무하네요. 격투기 하면 안될것 같습니다. 몸도 뭔가 많이 안좋아 보이구요. 어떻게 한대도 못때리는지..]








------아래는 경기 전 내용.

로드FC 최홍만 마이티모 경기가 얼마 남지 않았군요. 최홍만이 과거에 비하면 몸이 너무나 많이 약해진듯한 느낌 ㅜㅜ 저는 최홍만이 욕을 그렇게 먹고 있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해 살려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최홍만이 사람들에게 피해준것도 아니고.. 나쁜 사람도 아닌데 비난을 너무 많이 받는 것 같아요.. 최홍만 마이티모 3차전.. 결과가 어떻게 나오든 저는 일단 최홍만을 응원해주고 싶습니다.


본인이 열심히 하지 않아서 몸이 이렇게 된것도 아니고 아팠던 사람이니 우리 응원 많이 해줍시다~! 최홍만 마이티모 경기중계 그리고 그 외 당일 로드FC 중계 정보 입니다.

'최홍만 마이티모 로드fc 메인경기'


 '테크노 골리앗' 최홍만(35) 그리고 노장 마이티모 두사람은 벌써 앞서 두번이나 맞붙은 적이 있습니다. 최홍만 마이티모 1차전은 2007년 3월달에 일본 요코하마에서 있었던 K-1 경기였습니다. UFC, 로드FC 같은 종합 격투기와는 다르게 입식 타격만으로 이루어지는 경기였기지요.




당시에 마이티모 라이트훅에 턱을 맞고 쓰러져 KO패를 당했습니다. 그리고 그 후 6개월 뒤에 다시 최홍만 마이티모 2차전 경기가 있었는데 당시엔 판정승으로 이겨서 한번씩 승패를 주고 받은 상황입니다.



그리고 시간이 9년 6개월... 거의 10년 가까이 지나 로드FC에서 다시 만나게 되었는데요. 마이티모도 그때에 비하면 너무나 많이 늙었고..(사실 한국 로드FC 정도니 뛸 수 있는거 ㅜㅜ) 최홍만 역시 뇌종양 수술을 받은 이후로 과거의 모습을 거의 잃은 상태 입니다.




이번 주말에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로드FC 33 무제한급 토너먼트 결승전에서 최홍만 마이티모 둘은 다시 맞붙어 10여년간 끝내지 못했던 승부를 내고자 합니다.




최홍만은 "오랜 시간이 지나 로드FC 무대에서 마이티모와 경기를 하게 되었다. 그에 대해서 많은 것을 알고 있고, 마이티모를 생각하면서 스파링을 많이했다. 마이티모에게는 한방의 펀치가 있지만 그것만 조심하면 된다고 생각한다. 방어 연습을 많이 했고 내 펀치가 더 강하다."라고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마이티모는 인터뷰 장소에 있던 로드FC 테이블 위에 마이크를 세워놓고 툭 쳐서 넘어뜨리더니 "최홍만은 이 마이크 처럼 될 것 이다."라고 이야기 했습니다. ㅋㅋㅋ 저러고 있으니 동네 형같음..


일단 로드FC 중계 하는 곳 부터 보고 그 아래 출전 선수들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다음스포츠, 아프리카TV, 슈퍼액션


위 둘중 한군데서 보시구요. 



아래로 내려갈수록 인지도나 로드FC 33에서 비중이 낮은 경기 입니다.



[로드FC 메인이벤트 무제한급 토너먼트 결승전] 최홍만 마이티모


최홍만은 8강전에서 루오첸차오(중국)를 이겼고, 베이징에서 열린 4강에서 아오르꺼러(중국)에게 예상외의 손쉬운 승리를 거두면서 결승에 올랐습니다. 마이티모는 8강에서 최무배, 4강에서 명현만을 허무하게 꺾고 올라왔습니다.


무제한급 경기라 계체에 통과, 실패가 없습니다 최홍만은 161.5kg, 마이티모는 132.5kg을 기록했습니다.


최홍만은 본인의 컨디션이 너무 좋다고 과시하면서 “오늘 바로 로드FC 시합을 했으면 좋겠다. 컨디션이 너무 좋고, 로드FC 챔피언 벨트가 저에게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고생 했던것을 이번 경기에서 보상 받겠습니다. 응원많이해주세요."


마이티모는 “최홍만이 긴 리치를 이용해서 최대헌 거리를 두고 공격하려고 할텐데, 저는 힘으로 밀어붙여 안으로 파고 들어갈 것 입니다. 어떻게 해서든지 이길 것이고, 팬들은 1초도 놓치지 말고 집중해줬으면 좋곘습니다."


그리고 중국기자가 최홍만 여자친구에 대해서 질문을 던졌는데, 경기 끝나고 프러포즈 할거냐고 묻자...갑자기 최홍만은 쑥스러운 표정을 지으면서 “솔직히 부끄럽다. 경기 끝난 후에 말씀드리겠습니다.”며 대답을 피했습니다.




[페더급] 홍영기 vs 우에사코 히로토


오늘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 그랜드블룸에서 로드FC 계체 행사가 열렸는데 홍영기는 65.4㎏, 히로토는 65.7㎏으로 둘다 통과했습니다. 하지만 무리하게 감량을 했는지 탈수 증세를 보이면서 부축받으며 나갔습니다. 지금은 쉬면서 음식 섭취 중이라고 합니다.




[72.5kg 계약 체중] 사사키 신지 vs 브루노 미란다



[밴텀급] 김민우 vs 네즈 유타



[라이트급] 박원식 vs 아베 우쿄



[라이트급] 난딘에르덴 vs 기원빈



[54kg 계약 체중] 린허친 vs 김해인



[미들급] 김내철 vs 박정교



아래부터는 영건 게임



[63kg 계약 체중] 장대영 vs 김용근



[64kg 계약 체중] 양쥔카이 vs 장익환



[페더급] 이후선 vs 김세영



[페더급] 이정영 vs 조경의



[미들급] 오재성 vs 김지훈



[플라이급] 김규화 vs 김태균



[웰터급] 스튜어트 구치 vs 최원준




로드FC 티켓가격 VIP석이 99000원 / VVIP석이 198,000원




UFC면 몰라도 로드FC는 그냥 집에서 보는걸로..



보러 가실분은 서울특별시 중구 장충동 동호로 241번지로 네비 찍고 가세요.


대중교통 타고 가시는 분은 지하철 3호선 동대입구역에서 내려서 5번출구로 가시면 체육관과 바로 연결되어있습니다.


버스는... 위에 있는걸로.




로드FC 즉관하실분들 주차는 동국대학교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한다고 하네요. 주차요금 1만원이라고 하는데, 로드FC 대회 티켓 보여주면 무료 주차인가?;; 그건 모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