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재 국회의원 패러디! 본문

스타-유명인 이야기

이은재 국회의원 패러디!

오늘같은 불금에 이은재가 아주 화끈하게 국민들을 즐겁게 해주었네요. 세상에나 ㅋㅋ 저런 소리를 저리 용감하게 하는 사람이 있을줄은 꿈에도 몰랐습니다.


너무 곱게 자라서 본인이 뭘 구매해본적이 없는 걸까요?


이은재 패러디 저도 만들어봤습니다.






그냥 대충 대사만 바꿔봤어요 ㅋㅋ 이은재 패러디 사진의 목적은 오늘 이은재 국회의원이 얼마나 바보같은 소리를 했는지 여러분에게 예시를 보여드리기 위함 입니다.



우선 이 장면은 이은재 국회의원 과거 모습 입니다.


행정연구원장 시절에 법인카드로 명품, 화장품, 식재료까지 다 써놓고 걸리니까.. 전에 일했던 사람도 그래서 되는줄 알았다고 세상 온화한 표정으로 ㅋㅋㅋ


'비리'를 저질러놓고 몰랐다는 저 순수한분..






국회의원 되고나니 이렇게 변함.


교육감은 오히려 29억이나 아꼈는데.. 이은재 국회의원은 아몰랑 시전하며 이상한 소리를 저렇게;


마이크로소프트에서만 만드는 MS오피스를 왜 그 회사한테만 구매했냐니;;


혹시 못보신분들 계실까봐 이은재 국회의원 사건 간략 요약 한번 하고 넘어갑니다.



조희연 서울시 교육감은 각 학교들이 딜러를 통해서 구매하던것을 중단하게 하고, 전체적으로 대량 계약을 하게해서 29억원의 예산을 아꼈습니다. 그런데 그걸 칭찬해주진 못할망정 갑자기 이은재 국회의원은 말도 안되는 소리를 하게 됩니다.


MS오피스는 MS(MicroSoft=마이크로소프트)만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그런데 왜 거기서만 샀냡니다.. 담합 아니냐 독점 도와주냐 하면서 검찰에 고발할거라고 합니다


-_-;;;




설명을 해줘도 듣지 않고 눈귀 막아버리고 사퇴하랑!~ 반복;



그렇게 이은재 국회의원은 실검 1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하게 되고..



이은재 국회의원의 화려한 과거도 드러나게 됩니다.. 자신이 있던곳.. 한국행정연구원의 회사 카드로 명품브랜드부터 장보는 용도까지.. 다 써버리는 황당한 횡령..





아몰랑 다 필요없고 사퇴하십시오~!



언니 잘했지??


이은재 국회의원 패러디 고고~


우선 이건 다른 네티즌이 만든 이은재 패러디




조세호 억울 패러디 ㅋㅋ



아래는 제가 후딱 만들어본 이은재 패러디 사진 ㅋㅋ









재미난 드립 댓글로 좀 달아주세요 ㅋㅋ

(추가 - 잼난 댓글들 감사합니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