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수 윤빛가람 본문

스타-유명인 이야기

김민수 윤빛가람

윤빛가람 배우 김민수 두사람의 SNS 논란으로 인해서 반응이 뜨겁 습니다. 김민수 라는 사람이 믿기지 않는 소리를 하는 것을 보고.. 윤빛가람 둘 사이에 무슨 일이 생겼는지 여부와는 별개로 배우 김민수라는 사람은 일단 앞으로 티비에 나오면 돌려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리 화가 나는 일이 있어도 할말이 있고 안할말이 따로 있습니다...


윤빛가람은 축구를 좋아하지 않는 분이라면 잘 모르실 수 있습니다. 얼마전에 열렸던 체코와의 국가대표 축구 경기에서 골을 넣어서 우리에게 값진 승리를 안겨줬던 선수 입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고 다시 국가대표로 뽑혀서 너무나 보기 좋았고, 우여곡절 끝에 중국팀에서 뛰고 있는데 배우 김민수라는 사람은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그런걸까요..






요즘 연예인들은 중국 시장에 진출 하기 위해서 중국어도 배우고 굉장히 열심히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와는 비교도 안되는 경제대국이기도 하구요..


아무리 과거에 못살았고 아직도 중국인들의 기본 매너나 행동이 우리 수준보다 조금 못미친다고 해도 그렇지.. 김민수는 말을 그렇게 하나요..



배우 김민수가 인스타그램 메세지로 보낸 내용을 윤빛가람이 캡쳐해서 올린사진


물론 앞뒤 상황을 좀 더 설명해줬어야 하는데.. 이 부분은 아쉽네요.


자기 팀과 자기 팬을 욕하는데(김민수가 무슨말을 했길래.. 말을 해줘야지;) 기분 좋은 사람은 없을 것이라며 자신을 응원하는 팬에게 그런 행동을 했다는 것 까지만 올렸습니다.


기본적인 상식이 있는 사람이면 다짜고짜 윤빛가람에게 갑자기 저런 이상한 소리를 하지 않았을 텐데.. 그 전에 둘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 일까요?



김민수, 윤빛가람 두사람에 자세히 대해서 알아봅시다.



이 장면은 윤빛가람이 한국 vs 체코 국대 경기에서 골을 넣는 장면 입니다. 이 전경기에서 스페인에게 1:6으로 대패해서 축구팀도 팬들도 상당히 시무룩해져 있던 상황이었고 체코 역시 강팀이라 연속으로 큰 점수를 내주지 않을지 걱정을 했는데, 멋진 골로 얼마나 행복했는지 모릅니다.




'배우 김민수는 이걸 보고도 그에게 그런 단어를 썼능가!'



윤빛가람에게 골먹은 골키퍼는 명문팀 첼시에서도 오래 뛴 경력이 있고, 전세계 골키퍼 중에서 탑랭킹에 드는 훌륭한 선수 입니다. 그런 선수를 상대로 저 멀리서 프리킥 골을 넣었으니 기분은 두배 세배로 좋았죠!




'3년 8개월만의 복귀전에서 골!'



거기다가 두번째 골 을 석현준이 넣었는데, 결정적인 어시스트를 해준것도 윤빛가람 이었습니다. 과거에 소속팀 계약 문제로 표류하다 마음고생 심하게 하고.. 작년부터 다시 되살아나기 시작한 선수인데.. 가치를 알아보고 슈틸리케 감독이 다시 국가대표로 넣어주었습니다. 그리고 그에 대한 보답을 제대로 했지요.



그럼 배우 김민수는 어떤 사람인가?




'김민수 프로필(profile)'


나이 83년생.. 배우 김민수는 올해 34살 입니다. 인천 출신이라 라디오스타에서 김구라가 꽤 챙겨줬던 기억이 나네요.. 키 186cm로 덩치도 좋네요!




김민수 키도 크고 잘생기고 훈남이긴 합니다. 아무리 그래도 생긴것을 가지고 중국사람인줄 알았다느니.. 조선족들이랑 공이나 차라느니 이런 소릴 하는 것은 둘이 왜 싸웠는지 이유를 굳이 듣지 않아도.. 그의 인격이 그대로 드러나는 문장이었기에 큰 실망 입니다.




김민수가 잘생기긴 했네요. ㄷㄷ 오늘 양정원이 전효성 잇몸 이야기 한건 본인도 같은 고민이 있기 때문에 욕을 덜먹었지만.. 잘생긴 사람이 다른사람 외모 비하해서 이건 더 상처가 클듯 ㅜ



김민수는 최근에는 우리집 꿀단지라는 드라마에 나왔었고, 그가 출연한 유명한 작품은 임성한의 압구정백야 입니다.. 주차장에서 갑자기 하차하게 됐던 조나단이라는 배역이 배우 김민수 입니다.




김민수 2008년 데뷔 배우로 벌써 8년차인데..  나이도 꽤 있는 양반이 한참 어린 사람에게 왜 저런짓을 했는지..(윤빛가람 나이는 90년생으로 배우 김민수와 7살 차이 입니다.)




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 그리고 특기는 운동이군요. 그래서 자신감이 넘쳤나봐요..

검도와 태권도를 잘한다고 해요..





2010년도에는 이기찬의 러브라는 곡 뮤직비디오에도 나온적이 있다고 합니다.





배우 김민수 출연작들을 보면 생각보다 상당히 많은 많은 작품을 했더라구요 영화 드라마 총 10편 넘는듯..




네티즌들의 댓글들을 몇개 찾아봤습니다. 


"윤빛가람에게 김민수가 갑자기 저런말을 했을리 없고.. 둘 사이에 먼저 다툼이 있었을 듯 한데.. 메세지 내용과 단어 선택 자체가 너무 심하다.."


"김민수 측에서도 공식 입장을 밝혀야 한다. 사과든 자신이 그런 말을 해야 했던 이유든 그도 팬이 있을텐데 알아야 하지 않겠는가?"


"배우 김민수는 윤빛가람에 비하면 인지도도 연봉도 비교가 되지 않는다. 중국에서 뛴다고 조선족 운운하면서 비하하는걸 보니 평소 성격이 그대로 드러나는 것 같다."


등등 다양한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윤빛가람, 배우 김민수 양측의 공식입장을 들어보고나서 제대로 된 비난을 해도 늦지 않다



공개된 메시지에는 분명 다른 이야기들이 오간것이 드러나는데, 그것에 대한것은 생략하고 상대 글만 올렸으니까요. 




<그래도 푸르른날에 발표회 인터뷰>


지금까지 인터넷 하면서 양쪽 입장을 다 들어보고 반전상황이 드러난적이 한두번이 아니니까요.  "전화하라니까 끝까지 문자질" 이런 글만 봐도 둘이서 따로 대화한 부분이 있을 것 같습니다.






'드라마 출연 장면'





"김민수의 언행은 무조건 비판의 대상이 되는게 맞지만, 윤빛가람이 원인 제공을 한것은 없는지도 알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인물이 좋아서 그런지 인지도에 비해 광고도 많이 찍었습니다. 섬유유연제, 증권사, 건설사, 은행, 통신사, 보건복지부 등등 어느정도 외모에서 풍기는 이미지가 좋아야 하는 사람들이 나올법한 광고를 찍었네요.




"윤빛가람의 인스타는 아직 살아있는듯하고.. 배우 김민수의 인스타그램은 지금 삭제된 상태"



김민수 팬 중에 한명은 이 사람 사진을 많이 올려놓고 좋아하던데.. 실망 클듯..




지금 인스타가 해킹 당했다는 기사도 나오고 있는데 솔직히 이건 말이 안될듯 합니다. 만약 그랬다면 벌써 몇시간 전에 적극적으로 해명을 했었어야 하니까요.



라스에서 보면 김민수는 예능감이 뛰어나진 않지만 노력하려는 모습이 보기 좋았고. 앞으로 잘될수도 있었는데 이번에 어이없는 인성인증에 앞길은 꽉 막혀 버린 듯한 느낌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