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패치 인스타그램 찌라시 장사 본문

스타-유명인 이야기

강남패치 인스타그램 찌라시 장사

'강남패치'라는 인스타그램 계정이 너무 대차게 찌라시를 뿌리는 바람에 당황스럽고 어이가 없었습니다. 실명을 그대로 거론하면서 온갖 폭로를 하는데..


인스타가 수사협조 및 추적이 힘들다는 말이 있었는데, 아마도 그것을 믿고 강남패치 계정을 만들어서 운영한것 같습니다.


결국은 계정폭파 당했지만요...


얼마나 먹고살길이 막막했으면 이딴일을 하고 사는 것인지... 강남 패치가 궁금해서서 보니 웃기지도 않더군요.








강남패치 인스타는 순식간에 엄청난 수의 팔로워가 생겼습니다. 연예인, 유명인들의 실명을 그대로 올려서 굉장히 자극적으로 글을 썼거든요.




훼손될 명예가 있으면 본인을 고소하라며 제보까지 받는다고 ㅋㅋ 하지만 수명은 길지 않았습니다.


포털에서 강남패치를 쓰면 수많은 연예인, 스포츠스타, 유명인들의이름이 나옵니다.


강남패치 연관검색어 : 이혜원, 송지효, 인스타, 양정원, 승무원, 연예인, 조하나, 강정호, 주소, 안정환, 장수원, 강성훈, 이수혁, 이혜원 조하나 순서대로 나오는데요.


강남패치는 각종 알려지지 않은 일화 특히 업소와 관련된 일들을 적어놓았는데 사진 한장으로 딱 보고 믿을만한 증거도 없고 그냥 소설같은 글만 있습니다.



<여자 사진은 강남패치랑 관련이 없습니다.>


얘들이 최근에 글을 삭제해달라는 한사람의 요구에 300만원을 달라고 했더군요.. 역시 애초에 돈이 목적이었던 것 입니다.




강남패치로 인해서 피해 보신 분이 있다면 현재 관련 수사를 '강남 경찰서' 및 '수서경찰서'에서 맡기도 했다고 하니 둘중 한곳의 '사이버수사팀'으로 가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런애들은 돈주면 더합니다. 걸리는게 무섭긴 한지 비트코인으로 받는다고 하더군요 ㅎㅎ 참고 : [비트코인이란?]




결국 어그로 끌어서 돈 벌어먹으려고 하는건데.. 흥미가 생기는 것은 어쩔 수 없으나 보게 되신다면 그냥 웃고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이걸 또 2차적으로 유포하다 걸리면 가해자가 되니까요.


좀 놀라웠던게 연예인도 그렇지만 쇼핑몰 사장, 모델들이 전에 어디에서 일했는지도 올라오더군요;



아래부터는 강남패치 캡쳐본..



누가 수술을 어디서 어떻게 했고.. 원래는 어떤 모습이었다느니..  강남패치에 굉장히 자세하게 올라와있기 때문에 그게 사실이든 아니든 사람들은 신빙성있게 느낄 수 밖에 없습니다.



모 패션 쇼핑몰의 CEO가 전에 무슨 가게에서 일을했고, 그 위치가 어디인지 까지 올라옴.. 이게 제보로도 이루어 지는데, 보니까 제보하는 애들이 같이 일하다가 누가 잘되면 배아파서 보내기도 하나보더군요.. 물론 이런쪽에 일한사람이 아닌데, 주변 여자애들 중에 질투심에 헛소문 나라고 보내는것 같기도하구요.



누구는 의사 손님들만 주로 꼬셔서 얼굴 성형을 받는다고 함. 그리고 여기서 끝나는게 아니라 축구선수 누구랑 사귀었고... 배우랑도 만났고 어쩌고




유명 연예인이 여기서 수술했다는 제보도 나오더군요;;


그런곳에서 일한 여자들만 올라오는게 아니라 제비들도 올라옵니다; 누가 어디에서 일했던 애고 나이가 몇살인데.. 쇼핑몰 주소를 말하며 여기 사장이랑 결혼했다고 자세히 나옴.




실물 사진을 아주 적나라하게 올린뒤에 과거에 어떤 남자를 만났고.. 비위가 좋다느니 별별 소릴 다하고



당사자로선 강남패치가 정말 공포일듯 합니다.

문제는 여기에 거론된 여자랑 연예인이 같이 찍은 사진이 있더군요. 이런건 정말 빼박인듯.. 인터넷에선 별일이 다 일어나는군요.


해외에서 올리는거라 잡기는 힘들다는 소문이 있는데.. 한편으로 보면.. 과거에 잠시 그런곳에 일했다고 해서 평생 욕먹고 살아야하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