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 이용대 유연성♥ 본문

스타-유명인 이야기

배드민턴 이용대 유연성♥

'배드민턴 이용대 유연성'를 보고 몸의 유연성을 생각하신 분들도 계실거에요 ㅎㅎ (사실 제 여친이;;) 이용대 유연성 두 선수가 함께 조를 이뤄서 배드민턴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올림픽에서 메달이 너무 나오지 않아서 지금 이용대에게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네요.


실력도 좋지만 얼굴도 잘생기고 키도 큰 훈남이라 이용대 여성팬들이 많습니다.


이용대 때문에 배드민턴에 대한 인식도 좀 바뀐것 같아요. ㅎㅎ


이번 올림픽 배드민턴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오늘 배드민턴 중계 등으로 드라마 W 결방 입니다. ㅎㅎ


배드민턴 남자복식 세계최강 이용대 유연성 조에게 많은 관심이 쏠립니다. 


2016 리우 올림픽 배드민턴 남자복식조 중에서 가장 강한 팀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용대 유연성 각각 삼성전기와 수원시청 소속이고 28살 30살 입니다. 당연 이용대가 동생 ㅋㅋ


이들은 배드민턴 남자복식 세계랭킹 1위답게 이용대 유연성 조는 리우 올림픽 금메달을 노립니다. 둘다 실력도 좋고 경험도 풍부하며 연륜을 이야기 할 수 있을 정도로 선수생활도 오래 했기 때문입니다.






왼쪽이 유연성, 오른쪽이 이용대.



리우올림픽 이전에 열렸던 '말레이시아 오픈 배드민턴 슈퍼시리즈 프리미어' 준결승 전에서 이용대 유연성 팀이 김사랑 김기정 팀에게 패배하면서 3위를 했었습니다. 그전 8강에서 일본의 엔도 히로유키, 하야가와 겐이치 조와 2:1 까지 가는 접전을 벌이면서 컨디션이 좀 다운됐었다고 해요.






브로맨스? ㅋㅋ


랭킹은 가장 높지만 김기정 김사랑 조가 한번 이겼다는 것은 팬들 입장에서 볼때 즐거운 일 입니다. 그만큼 최고의 기량을 가진 선수들이 두조나 버티고 있다는 뜻이니 메달 가능성은 더더욱 높아 집니다.



진종오 금메달 이후로 지금 펜싱 사브르의 김정화, 유도 곽동환이 동메달을 따면서 지금 한국의 올림픽 랭킹은 금4,은2,동3으로 7위 입니다.



올림픽 후반에 다른 국가들이 한국이 힘쓰지 못하는 종목에서 메달을 많이 따기 때문에 언제든지 밀릴 수 있습니다.



오늘 배드민턴 선수들이 명예회복에 나섭니다.


이용대 유연성 이외에도 김기정 김사랑, 고성현 김하나 조 또한 응원을 많이 해주세요.


여러분이 많이 관심을 가지는 이용대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이용대는 20살의 어린 나이에 세계최고의 자리에 한번 올랐기에 어떻게 보면 다른 강력한 동기를 찾기 힘들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 혼합복식에서 이효정과 함께 조를 이루어 1위를 했고..


2012 런던 올림픽 남자복식에서는 동메달을 땄습니다. 




남미에서는 배드민턴을 거의 치지 않기 때문에 이용대가 브라질 쪽에서 경기를 해본적은 없을 것 입니다. 적응도 중요하지만 이는 다른 선수들도 마찬가지이니 특별한 문제는 되지 않습니다.


 


지난 올림픽 배드민턴에서는 정재성과 호흡을 맞추었지만 3년전부터 유연성과 함께 맞춰오고 있습니다. 꽤 잘 맞는지 국제대회에서 계속 좋은 성적을 내고 있습니다.




이용대는 배드민턴 세계랭킹 1위라는것을 잊고 도전자의 정신으로 임하겠다고 했습니다. 올림픽에서는 실력 외에 운도 따라야 하기 때문에 방심할 수 없습니다.




거기다가 현재 배드민턴 남자 복식 쪽에서는 절대 강자가 누구라고 말하기 힘들정도로 '춘추전국시대'라고 합니다. 어린 나이에 금메달을 따면서 '윙크보이'라는 닉네임과 함께 수많은 여성팬들을 거느리며 스타가 되었지만 그 인기는 그리 오래 가지 않았고.. 시간이 벌써 이렇게 지나 이용대는 배드민턴 후배들을 이끌고 독려하는 선배가 되어 출전을 했네요.






이용대 나이는 88년생으로 올해 29살 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화순군이고 화순실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이용대 키 몸무게 : 180cm 73kg




이용대가 배드민턴을 처음 시작하게 된 이유가 재미있습니다. 초등학교 2학년 때, 이용대는 살이 너무 쪄서 살을 빼기 위해서 배드민턴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계속 하다보니 이용대에게 자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급속도로 성장해서 중학교 시절에는 배드민턴 천재라는 소리도 들었습니다.


그리고 중3때 국배드민턴 가대표 상비군이 되었으니 이용대는 어느정도 타고난 천재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2014년 1월에 이용대 도핑 테스트 논란이 있었습니다. 난데없이 이용대가 약물복용을 했다, 도핑 테스트를 거부했다 등등 기사가 올라오기도 했었는데.. BWF(국제배드민턴연맹)에서는 이용대, 김기정 선수가 소재가 불분명해서 1년의 자격정지 처분을 내렸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세계스포츠반도핑연맹(World Anti-Doping Agency. WADA)에서는 국제 배드민턴 연맹 등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선수들에게 날짜와 시간을 통보하면 그때 와서 검사를 받아야 하는데.. 3번이나 요청했지만 답이 없어 자격정지가 되었던 것 입니다.





그런데 알고보니 이용대가 잘못한게 아니라, 배드민턴 협회의 잘못... 이용대는 도핑 검사날짜에 정해진 스케쥴에 따라서 국제대회에 나가있던 상황이었고.. 배드민턴 협회는 이용대 김기정이 태릉선수촌에 있다고 신고를 해서 어처구니 없는 상황이 되었던 것 입니다.


하여튼 협회라는 것들은 양궁협회 빼고는 다 썩음..





그런 과정을 겪고 다시 국제무대로 나와 열심히 하면서 성과를 내기 시작했고 오늘 리우올림픽에서도 배드민턴 경기를 통해 이용대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금은동을 떠나 후회없는 배드민턴 경기 펼치길 기대해봅니다.!!^^




아래는 영혼 없기로 유명한 이용대 화보 사진들 입니다.


표정에 주목하고 조면 재미있습니다. ㅋㅋㅋ




짜잔~



하늘보고 기타치는 모습 ㅋㅋ




운동하는거 맞니 ㅋㅋㅋ



아 이용대 연기 하면 개웃길듯 ㅋㅋ



사진안찍는거 다안다..



뭐야 이거 ㅋㅋㅋ



보는 내가 다 불편한 이용대의 화보 사진들 ㅋㅋㅋ



재미있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