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리나 엉덩이(힙) 몸매 관리 비결 본문

스타-유명인 이야기

서리나 엉덩이(힙) 몸매 관리 비결

서리나 라는 운동하는 사람(-_-?)을 보게 됐는데 매력있어 보이네요~ 몸매도 좋고 양정원, 최설화 이런 캐릭터들 보다는 좀 더 밝은 느낌 입니다.


서리나 같은 몸매를 유지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궁금하신 여자분들도 계실텐데요.. 뭐 답은 운동 뿐이지요.. 좀 더 자세히 알아볼려구요.








말라서 더 길어보이죠.. 서리나 키는 174cm라고 합니다. 운동을 굉장히 열심히 하는데도 허벅지가 얇네요.. 타고난건가..





머리도 작고 비율이 상당하군요.. 저기다 힐까지 신어버리면 남자들 기죽을듯~! 이름을 검색하다 보면 테니스 선수 서리나 윌리엄스가 나오기도 하더군요 ㅋㅋ



운동 시작 30분에서 1시간 전에는 물을 꼭 충분히 마신다고 합니다. 사실 운동 하는 중에도 한모금씩 계속 마셔야 합니다. 수분이 금방 날아가기 때문이지요.


엄청 말랐지만 하루 세끼는 다 꼬박꼬박 챙겨먹는다고 합니다.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이걸 꼭 기억하셔야 하는데요. 굶으면서 살을 빼면 무조건 요요 옵니다.





굉장히 밝아보이는 성격.. 운동 만큼이나 책읽는 것도 좋아한다고 해요. 작년 인터뷰를 보면 방송활동 할 생각도 없고 소속사도 없다고 해요. 그래도 여기저기 일을 참 많이 하는 듯 합니다.



골프 스윙 연습 하는 서리나 ㅋㅋㅋ



귀여움.



자전거를 못찬다고 하네요??



클럽에서 서리나 만나면 심쿵할듯...



귀여운 매력이 있네요~! 서리나 남친은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