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남주혁 YG 소속사 커플이 되다. 본문

스타-유명인 이야기

이성경 남주혁 YG 소속사 커플이 되다.

와 이성경이랑 남주혁이 둘이 사귀는군요~ 오늘 열애 인정 했습니다. 둘다 소속사가 YG인데 같은 회사 커플이 되었네요~!


이성경은 이번에 드라마 찍으면서 정말 인생 캐릭터 뽑은것 같아요. 거기다가 남주혁 처럼 멋진 남친까지 생겼으니 2016~2017 시즌은 최고의 한해가 될듯~!






이성경 나이가 90년생으로 4살 연상이더라구요. 남주혁은 94년생 입니다.



모델 처럼 시크한듯 하면서도 이렇게 엉뚱한 매력이 있습니다. 굉장히 활발하더라구요 ㅎㅎ



엄청 잘먹을 것 같은데 또 몸매는 아주 말랐어요!



개인적으로 사진 색감, 분위기가 이성경과 참 잘 어울리네요.



이성경 키도 거의 175cm 정도라고 하던데.. 상당히 크죠. 그런데 남주혁 키가 188cm로 또 굉장히 크기 때문에 딱 180cm 168cm 정도의 이상적인 느낌.



남주혁이 키우는 강아지들인가봐요 ㅋㅋ 실버푸들 참 귕벼네요. 비숑프리제는 자다 일어난 얼굴 ㅋㅋㅋ



남주혁은 만화책을 찢고 나온 남자 같은 느낌! 이성경과 참 잘 어울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