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 이정재 결별이유(조인성,이수혁) 본문
김민희 이정재 결별이유(조인성,이수혁)
최근에 '김민희'가 크게 이슈가 되면서 '김민희 전남친들'이 함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김민희 이정재 결별이유야 뭐 그들이 만나다가 권태기가 왔을수도 있고... 다른 사람이 좋아졌을 수 도 있겠죠. 누가 명확하게 알겠습니까만..
아무래도 최근에 이 관심이 커진 이유는, 김민희가 이정재, 조인성과 사귀다가 헤어진 이유도 다른 남자를 만나다 그런건 아닐까 하는 '추측' 때문인것 같습니다.
제가 볼때는.. 김민희가 이번에 상대를 너무 잘못 골라버린 잘못을 하긴 했지만.. 사랑 자체는 굉장히 순수하게 할 것 같은 느낌도 듭니다.
이것저것 계산하고 살정도면 홍상수 감독이랑 이러지는 않겠지요.. 김민희 부모님도 딸의 성격이나 고집을 아니까 어느정도 포기한것 같구요.. 김민희 전남친들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한때 정말 다정했던 두사람.. 그런데 이렇게 남친들 사진을 나열하고 보면 김민희가 뭐 남자를 엄청 만난것 같지만.. 우리 주변을 생각해 봅시다.(모쏠님들은 죄송합니다. ㅜㅜ)
만약 내가 여친을 사귀었는데.. 고등학생때 1명.. 대학생때 2명.. 회사들어와서 1명.. 그리고 나를 만났다..
아주 평범한 수준입니다.
그런데 전남친들과 찍은 사진들을 본다면 뭐 기분이야 좀 나쁠 수 있는데.. 그게 절대 이상하게 보여질일이 아닙니다.
정말 당연한거죠. 우린 누구나 사랑하고싶고 사랑받고싶어 하니까요~
오히려 김민희가 이정재, 조인성, 이수혁 같은 유명한 훈남들이랑 사귀는게 꼴보기 싫은 사람들이 가장 비난을 심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김민희 실제성격은 참 솔직한것 같습니다. 인터뷰들을 보면 자신의 남성상, 이상형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했죠.. 20대때는 키크고 잘생긴남자가 좋았다구요.
이정재도 김민희도 당시에 정말 멋진 선남선녀였습니다. 이런 사진들을 보면 두사람이 얼마나 서로를 좋아했고 사랑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남자 여자가 사귀는것도 당연하고.. 헤어지는 것도 연애의 일부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첫사랑끼리 사귀고 결혼하고 서로만 죽을때까지 보는 것도 뭔가 멋져보이지만..
현실적으로 생각하면 보통 3명~5명 정도는 만나고 결혼하지 않나 싶어요.
김민희 이수혁 사진.
이 둘의 관계를 보면 김민희가 나이많은 남자를 좋아한다는 편견이 깨집니다. 둘의 나이차이는 6살로 김민희가 연상이었습니다. 2008년에 공개적으로 열애 사실을 밝혔고 2010년에 헤어졌죠.
하지만 얼굴을 보면 김민희가 더 연하 같기도 함..
이런것을 보면 김민희는 오히려 나이를 따지지 않고 본인이 끌리고 좋으면 다른사람 의식하지 않고 그대로 가는 스타일인 것 같아요. 홍감독을 제외한다면 개인적으로는 김민희 처럼 자유롭게 사랑하는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둘다 모델출신이라서 그런지 순정만화의 한컷을 보는 듯한 느낌.
외모만 보자면 이정재는 상남자 스타일
이수혁은 약간 느끼한 만찢남 같은 느낌
조인성은 뭐 누가 봐도 완벽한 외모.
사진들을 보면 김민희는 그 순간 순간에 자신의 감정대로 사는 것 같습니다. 상대만 제대로 만났다면 가장 행복할 수 있는 스타일이죠.
그리고 조인성 김민희 연애
원래 조인성은 송혜교와 먼저 찌라시로 이야기가 나왔었습니다. 하지만 서로가 이야기 했듯 완전히 잘못된 사실이었죠.. 송혜교는 "내가 밥 먹자고 말이라도 해봤으면 억울하지라도 않겠다."라고 이야기 했죠 ㅎㅎ 조인성 역시 송혜교씨가 그 일로 인해서 상처를 받았을것 같아서 걱정됐다고 이야기를 했었구요..
조인성과 김민희는 원래 모델할때(2000년 즈음)부터 알고지냈습니다. 모델에서 배우가 된 공통점이 있고.. 같은 일을 하고 있었기 때문에 잘 맞기도 했을것이고 서로 이쁘고 잘생기고 몸매도 좋고 성격까지 잘 맞았다면 거절할 이유가 없는거죠.
둘이 2013년부터 사귀었는데, 그렇게 밖으로 나온 이야기는 없습니다. 조용히 사귀었고.. 2013년에 조인성이 SBS에서 특별상을 받았는데 수상소감에도 김민희 이야기는 없었을 정도로 뜨겁게 만나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그러다 1년 정도 사귀고.. 2014년 가을쯤에 결별이 공식적으로 알려지게 되었는데.. 나중에 조인성의 인터뷰를 보면 "제가 여자 마음을 잘 몰라요. 우리 엄마의 마음도 잘 모르겠습니다. 그러다 보니 몇달전에 결별(김민희 이름을 거론하진 않음)한 것 같아요."라고 이야기를 했지요.
아무래도 조인성은 김민희가 원하는 만큼 뜨거운 연애를 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은 성격이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사이에 김민희가 누구를 사귀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잠시 공백이 있다가 바로 홍상수로 넘어온것 같아요. 나이는 많지만 서로 정신적으로 통하는게 많았던 것 같습니다.
실제로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영화 대사에서도 홍감독의 마음을 배우 정재영(영화 남자주인공)을 통해서 김민희에게 전한것이 아니냐는 분석도 있었으니까요..
이제 돌아오기 힘든 강을 건넌 두사람.. 지금 벌써 홍감독은 김민희를 데리고 영화작업까지 하고 있고 개봉까지 갈 것 같습니다. 둘의 물불가리지 않는 사랑.. 상수씨가 나이가 많아서 이혼을 생각 할 겨를도 없이 일단 저지르고 보자고 생각해버린건 아닌지 모르겠네요.
김민희는 아가씨를 보고 정말 많이 성장했구나.. 싶었는데 이 모든걸 포기하고 선택한 남자이니 얼마나 오래 갈지 궁금하기도 합니다..